NEWS
바이픽스 관련 보도자료를 한 곳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바이픽스] 새로운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

8 Sep, 2016 Hit 300 Comment 0 Writer 관리자
IT 전문 유통기업 바이픽스가 글로벌 PC 하드웨어 브랜드인 아벡시아(AVEXIR)와 팀그룹(TEAMGROUP), 프랙탈 디자인(FRACTAL DESIGN) 3개 브랜드의 한국 공식 디스트리뷰터 업무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2823799_06484393619700.jpg

▲아벡시아가 해외 유명 하드웨어 브랜드 ‘아벡시아’와 ‘팀그룹’, ‘프랙탈 디자인’의 공식 디스트리뷰터 업무를 9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 아벡시아 제공

아벡시아는 업계 최초로 PC용 메모리 모듈에 LED를 적용한 튜닝 메모리를 출시한 메모리 저장장치 전문기업으로, 메모리 모듈 외에 SSD 제품들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팀그룹은 20년 가까이 메모리 제품을 생산해온 메모리 전문 브랜드로, 지금까지 생산해온 제품 중 불량률이 1% 미만에 불과한 우수한 안정성이 장점이다.

프랙탈 디자인은 PC용 케이스에 스칸디나비안 디자인과 감성을 적용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우수한 사용 편의성을 겸비한 제품으로 고급형 PC 케이스의 대표적인 브랜드 중 하나다.

바이픽스는 2016년 9월부터 이들 브랜드의 국내 공식 디스트리뷰터 업무를 시작하며, 기존 수입 유통사로부터 AS 등 서비스 업무를 모두 이관받아 기존 해당 브랜드 제품 사용자들의 불편함을 최소화한다는 방침이다.

김인식 바이픽스 대표는 "단순히 해외 유명 브랜드 제품을 공급하는 역할 뿐 아니라 한국 소비자들의 의견을 잘 취합해 해당 제조사로 전달하는 가교 구실을 함으로써 한국 시장에 최적화된 제품을 소개하는 것이 목표다"라며 "겸손한 자세로 소비자들의 목소리를 소중히 귀 기울여 듣는 기업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